반응형

회의 중에 낯익은 사진 한 장이 슬라이드 화면에 떴습니다. 제가 오래전에 번역했던 책의 일본 원서였습니다.

빅데이터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 외주 업체가 기술력을 어필하기 위해 이런 책을 출판했다고 보여주기 위한 자료였습니다.

번역할 때 몇 달을 함께 했던 책이라 책 표지만 보고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해당 책의 한국어판을 내가 번역했다고 하니 모두 신기해하더군요.

물론 발표자는 영업 담당이라 책에 대해 잘 몰랐지만 저자 중 한 명이 싱가포르에 온다고 하네요 ^^

돌고 돌아서 일본도 아니고 한국도 아닌 싱가포르에서, 몇 년 전에 번역했던 책의 저자와 대면하게 됐습니다. 세상은 넓지만 인연은 좁다는 것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어쩌면 이 블로그를 보고 계신 분들과도 어디선가 뵙게 될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해당 책은 바로 이 책입니다. 책 광고 절대 아닙니다 ㅜㅜ 오래된 책이라 아직 팔지는 모르겠네요.

http://m.yes24.com/Goods/Detail/13366513

 

빅 데이터 시대의 하둡 완벽 입문

Hadoop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환경을 상세히 설명하고 구축과 운영에 관한 자세한 정보 수록!A부터 Z까지 Hadoop에 관한 거의 모든 것!IT 시스템 세계에서 ‘Hadoop’이라는 소프트웨어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이 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적어도 Hadoop에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아직 Hadoop에 관해 잘 몰라도 소프트웨어 이...

m.yes24.com


WRITTEN BY
it방랑자
<<나는 도쿄 롯폰기로 출근한다>>의 저자. 한국, 일본, 네덜란드를 거쳐 지금은 싱가폴에서 외노자로 살고 있는 중. 취미로 IT책 을 번역하고 있음. 현재까지 약 30여권의 일서, 영서 번역. 대표서적으로 <<그림으로 공부하는 IT인프라>>, <<코딩의 지탱하는 기술>>, <<C# 코딩의 기술>>, <<알고리즘 도감>>, <<모어 이펙티브 C#>> 등이 있음.

,